bj풍자 과거사진 수술 남자친구 나이 너무재밌어요 

아프리카tv에서 너무 웃기다고 유명한데요. 과거 트렌스젠더라고 해서 선입견을 가진 분들에겐 약간 놀랬을 수도 있는데요. 목소리를 들어도 알수있어요. 

성별과 관련되어 고민을 했던 풍자는 차별도 많이 받고 힘들었던 과거사진을 보며 시청자들의 눈물이 나게 했는데요. 지금은 용기있는 모습이 멋집니다.



색안경을 갖고 사람에 대해 판단하고 자신과 다르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았다고 하며 그동안 많은 고생을 했음이 영상을 통해 나오네요. 


원래 남자였기 때문에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군대는 무조건 가야되는데 군대 갈뻔한 썰을 풀어 주며 웃긴일이 일어났었다고 하는데요. 

외적으로만 보면 알기 힘든 bj풍자 수술은 쉽게 말 못할 상황인지라 병무청에서도 받아들이기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특이한 상황이라 그랬다고 합니다.



방송을 보시다보면 말투와 담배에서 리얼 상남자의 모습이 보이지만 잘 들어보면 여성스러움이 묻어나는 분이네요. 떳떳한 모습도 보기 좋고요. 


일반인들이 잘 모르는 트젠바에 대해 말해주기도 하는데요. 어떻게 놀고 궁금한 점은 없는지 물어보기도 하며 시청자들과 소통을 하는데요.

거기서 만난 bj풍자 남자친구는 아니지만 유서방이라고 하시는 분은 현재 잘 사귀고 있는 분이라고 합니다. 서로 좋아서 만나게 된 것 같아요.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는 모습을 눈으로 확인할 수 없지만 말하는 모습에서 애정이 느껴지게 보입니다. 행복한 연인으로 오래가셨으면 좋겠네요.


여캠방송에서 아프리카티비 풍자는 최고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거짓없는 솔직한 방송으로 거리낌없는 입담에 많은 시청자들이 배꼽을 찾기가 힘드실 것 같은데요. 

거의 나오진 않지만 추억으로 남겨진 bj풍자의 과거사진에서도 잘생긴 모습이었지만 지금은 아름다운 여성으로 잘지내고 계시다고 합니다.



가족에게 커밍아웃하는 말을 꺼내기가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이해할수없는 분들이 있었겠지만 이해해주며 많은 힘듬을 겪었다고 합니다. 


재치있는 방송으로 유명세를 타고 점점 상승하고 있는 아프리카티비 bj풍자 과거사진 수술 남자친구 나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튜블를 통해 하이라이트로 재밌는 영상 보실 수 있기도 한데요. 인스타에 들어가셔도 다른 모습도 확인해보실 수 있으며 더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와꾸대장봉준님과 킹기훈님만큼 더욱 많은 분들에게 알려지면서 편견이 깨지고 재밌는 방송 계속해서 보여주시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블로그 이미지

sdf355

또롱이와 함께하는 티스토리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