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우정잉 본명 인스타 나무위키 실물 김아영 

하느르와 함께 스트리머 우정잉님은 실제 모습이 예쁘시다고 하는데요. 노래까지 잘부르신다고 하며 고음처리도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방송을 시청하시다보면 우정잉의 본명이 나오면 퇴장시킨다고하며 김아영이라는 이름이 진짜 이름인지 알게된 것인지 정확하지 않는데요. 


아이유 닮은꼴으로 유명해 우정잉님의 인스타에서도 진짜 자매가 아닌지 궁금한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친구들 사이에서부터 유명해진 것 같네요. 

언뜻보면 듀단이님과 비슷한 느낌을 주는데요. 귀여움과 예쁜 얼굴에서 눈을 뗄 수가 없네요. 어떤 남자든 시선이이 자동으로 따라갈 것 같아요. 



개인방송에서 보여주시는 멍뭉이같은 표정은 짤로 많이 돌아다니는데요. 사랑스러운 모습에 저장하신 트수분들께서도 갖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름다운 미모를 망치는 모습도 보여주는데요. 리액션으로 재밌는 방송을 진행하시기 위해 노력하시는 것도 있지만 이상하지 않네요. 

요즘 뜨고 있는 비제이 분이라 우정잉을 나무위키에 검색하신다고 하셔도 본인이 개인정보를 알리고 싶지 않다고 하셨다고 하는데요. 



지금처럼 웃긴 컨텐츠와 리액션만으로도 충분히 발전하고 계신 모습이 대단하게 보이는데요. 악플로 우는 모습도 보여주시기도 하네요. 


카메라로 보이는 것과 달리 길에 가시다가 알아보시는 분들은 우정잉 실물이 진짜 보여주시는 것과 똑같다고 하시는데요. 

캠에서 보정을 받아 보이는 것과 큰 차이가 없다고 하시네요. 실제로 보신 분들이 말씀하시길 진짜 아이유 동생아니냐고 묻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사투리를 쓰며 지방사람인 것을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사투리에 대한 생각이 크게 없었는데 방송을 보고 듣다보니 매력이 넘치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방송천재로 성장중인 트위치 우정잉 본명 인스타 나무위키 실물 김아영이 실명인지 정확하진 않지만 알아보았습니다. 

트게더에서 올라온 정보보다 본인이 점점 알려주시는 것으로 유추해볼 수 있는 정보를 더 알아봐야겠어요. 



일주일 중에 수요일과 토요일엔 방송을 하지 않는다고 하니 방송을 보시는 분들에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매번 날마다 약간씩은 다르다고 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sdf355

또롱이와 함께하는 티스토리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