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드모아젤 홍담기 erineeeeee 확인해봐요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바탕으로 마드모아젤은 영수증을 발급하는 데 있어 논란과 함께 홍담기에 대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어떤 관계에서 마드모아젤 에린의 블로그와 관련되어 말이 나오고 있는데요. 정리가 안되는 상황에서 혼란을 주고 있는 모습이네요.



홍담기는 인스타그램에서도 게시된 사진에 관해 이미 부러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팔로워수만 확인해도 남다른 숫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마드모아젤인 홍담기는 에린이라는 이름으로 2015년 판매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움직임을 보였는데요. 어떤 사업을 할지 많이 고민했다고 합니다.

여성 의류와 관련지어 남녀노소 누구나 접할 수 있는 건강보조식품도 사람들에게 알려가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그 이후 더 다양한 아이템으로 판매를 했다고 합니다.



커진 활동을 바탕으로 영수증 발급 회피라는 의혹을 받으며 좋지 못한 소식을 들려줬는데요. 수입이 많아져서 일부러 그러는진 정확하지 않다고 합니다.


수소수가 노화방지에 제일 좋은 반응을 일으킨다라는 잘못된 정보로 구매자들에게 알려줬는데요. 사실을 알게 된 분들은 많이 분노했다고합니다.

마케팅을 이용해 홍담기가 운영하는 마드모아젤을 통해 안티를 많이 만들고 당연히 구매량도 많이 하락했다고 했는데요. 잡음이 끊이지 않게 피곤해졌다고 합니다.



sns를 통해 쉽게 알려지고 구경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다보니 엄청난 판매량을 기록하는 것에 대해서 긍정적인 반응이지만 판매자와 소비자에 대한 신뢰의 문제가 가장 크다고 합니다.


블로그를 통해 마드모아젤 홍담기의 유입엔 상당한 영향을 끼치는데요. 환불과 관련되어서도 미흡한 부분에 대해서도 중요하다고 보입니다. 

인스타를 통해 소비자와 분쟁을 만드는 모습도 보였지만 이젠 더 좋은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잘 알아 발전되는 모습을 기대하고 싶은데요.



이렇게 유명한 분은 인스타나 페이스북 등 각종 sns에서 수백만명 이상의 팔로우 하시는 분들에게 노출되는데 엄청나게 큰 영향을 끼친다고 합니다.


홍보의 한 방법이지만 유명한 분일 수록 신뢰하는 마음이 높아지고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더 커지기 때문이라고도 하는데요.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마드모아젤 홍담기 erineeeeee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새로운 좋은 상품을 기대하고 싶네요.



 그동안 나온 얘기보다 좋은 소식으로 찾아 뵙고 사업이 더욱 크게 발전했으면 좋겠네요. 구매하시는 분들도 쉽게 믿고 맡길 수 있으면 좋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sdf355

또롱이와 함께하는 티스토리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