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제대일 소집해제 전역 알아볼게요
다가오는 규현 제대일은 슈퍼주니어의 막내 규현 공익요원이 소집해제를 앞두고 있다고 들뜬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규현 군입대전 나영석 PD는 규현 전역 시에 복귀할 수 있도록 여전히 재밌어만 있어라며 큰 웃음을 주기도 했는데요.
2019년 5월 7일 현역으로 엑소 시우민이 입대와 교체하는 것처럼 보이는 연예계 군인이 되는 모습과 사회인으로 돌아오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규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군복무 기간을 기다려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규현 제대일에는 소집해제지만 더 좋은 모습으로 뵙겠다고 하네요.
신서유기 5에서는 군인으로 나라를 지키고 있지만 전역이 다가오는 규현의 빈자리에 블락비 피오가 합류하며 새로운 캐미와 재미를 보였는데요.
규현 소집해제가 얼마 남지 않아 신서유기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피오가 있어서 복귀할 수 있을지 궁금한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2017년 5월 25일 입대한 규현은 논산 훈련소에서 기초 군사 훈련을 무사히 받고 사회복무요원으로 나라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데요.
현역이 아니라 공익인 이유는 2007년에 슈퍼주니어 차량이 전복되는 사고를 당해 규현은 큰 중상을 입어 신체검사에서 4급을 받아서 공익이 되었다고 합니다.
슈퍼주니어의 멤버들이 다 모여서 완전체가 되려면 규현 소집해제가 하루 빨리 와야 하는데 얼른 보고 싶네요.
처음 규현이 입대했을 땐 어색한 모습에 전역이 보이지 않을 줄 알아 섭섭한 마음이 컸다고 하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김희철 SNS를 통해 잘 지내고 있는 규현의 모습은 잘 지내고 있는 것 같아 얼른 소집해제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예능에서 우울의 컨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규현의 감미로운 노래도 그리워지는 규현 제대일을 확인해봐야겠어요.
요즘 군생활이 단축이 되어 규현 제대일이 바뀌어 큰 차이는 없지만 얼른 팬들 곁에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TV에서 예능과 음악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는 슈퍼주니어와 규현을 보길 원하고 전역하기 전에 건강히 지냈으면 좋겠어요.
오래 못본거 같지만 곧 돌아올 규현의 새로운 노래와 예능감 넘치는 모습은 규현도 제대일만 바라볼 것 같아요.